본문 바로가기

난임&임신 일기

좋은날에 드라마 특실 후기 및 가격

좋은날에 드라마 홈페이지에 가면 나와있지만 혹시나 궁금해서 그냥 검색하는 분들이 계실듯하여 캡쳐해왔어요.

2주 기준이고 일주일만 있으면 아마 표시된 금액의 절반이겠죠?

아래는 제가 있었던 특실의 사진입니다.

구체적으로 일반실과 비교하면 방크기는 일반실, 특실 동일해요. 그런데 일반실은 그냥 리클라이너 의자고 특실은 안마의자, 그리고 전자레인지가 특실만 있습니다. 일반실은 복도의 공용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셔야되요.

시설적인건 이정도고 서비스가 일반실, 특실이 달랐는데요.
특실은 하루 1회 생과일 주스 제공(맛있어요), 빨래 건조까지해서 줌(일반실은 세탁까지만), 그리고 특실은 1대1 목욕교육을 해줘요(단체로 듣는 목욕교육도 있어요)

사실 시설적인 면에서는 일반실과 특실 큰 차이는 없어보여요. 전자레인지는 수유나 마사지 다녀와서 음식 식으면 돌려먹는 용도인건지는 몰라도 식기가 플라스틱이라서 저는 사용안하고 식은 음식 그냥 먹을거 같아요ㅋㅋ

좋았던건 1대1 목욕교육인데 단체 목욕교육은 인형 모형으로 하는 시늉만 해보는건데 요건 직접 우리 아기를 방으로 데려와서 교육해주시고 담날은 감독하에 직접 목욕도 시켜보거든요. 저같은 초보엄마들에게 유용한거 같아요.

정리해보자면 아래 표와 같네요~

일반실 방크기 동일 리클라이너 전자레인지X 생과일주스 X 빨래만 단체목욕교육
특실 안마의자 전자레인지O 생과일주스O 건조까지 1대1 목욕교육

 

화장실은 머 일반실, 특실 같을거고요.
아래는 조리원 있는동안 나온 식사와 간식 사진이에요.

짧게는 일주, 길게는 삼주까지도 조리원 있는데 하루 세끼 먹는 밥 중요하자나요~

조리원 오기 전부터 좋은날에드라마 밥이 맛있다고 들어서 기대했는데 역시나 넘 맛있어서 항상 깨끗하게 비웠어요.
다른병원 조리원 있던 언니는 거긴 조리원에서도 3끼 전부 미역국이었다는데 드라마는 두끼는 미역국, 한끼는 다른국이 나오더라고요.

최고 맛있었던 간식 브리또~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조리원 있으면서 청소도 매일해주시고 (청소하시는 단발머리 여사님 너무 친절하셨어요) 연휴기간에 빨래 못한다고 방에 빨래 있는거 보시고 직접 빨래 부탁하셔서 가져다 주셔서 감동받았다는 ㅠ

밥도 너무너무 맛있고, 에스테틱 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좋은날에 드라마 조리원 강추해요.
병원 생긴지 얼마안되서 깔끔하고 시설좋은데 금액도 다른곳이랑 비교해서 합리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