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반클리프 앤 아펠 알함브라 시계 가격-예물시계 구입


남표니는 예물시계로 롤렉스를

저는반클리프 앤 아펠 알함브라 시계를 구입했어요~

이 시계도 결혼식 끝나고 5월인가? 6월인가?에 구입했는데

한번 불께요 ^^

 


흰색 종이가방에 초록색으로 새겨져 있는 로고




롤렉스는 초록초록하더니 반클리프는 쑥색이네요.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ㅎㅎ

시계 빼고 나면 무쓸모지만 그냥 고이 종이가방에 넣어뒀어요


화장대에 있던 시계를 처음으로 올려놓고

살포시 사직 찍어보기 ㅎㅎ



시계 근접샷입니다.

네잎크로버 문양에 윗쪽에 반클리프 앤 아펠이라고 새겨져 있어요.

시계판은 자개인데 같은 모델이라도 시계라도 조금씩 자개의 색깔이나

미세한 무늬가 다르다고 합니다. 





대참사 발생 중입니다 ㅋㅋㅋ

시계 많이 차지도 않았는데 조금씩 뜯어지더니

지금은 이만큼이나 뜯어졌어요;;;

AS받으러 가야하는데 귀찮아서 계속 미루는 중입니다 ㅠ

근데 9백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너무한거 아닌가요? 



시계줄 안쪽입니다. 


반클리프앤 아펠 알함브라 시계의 가격은요~

소매가(?)ㅋㅋㅋㅋ 940만원 입니다.

상품권 결재해서 920얼마 주고 신세계에서 구입했어요ㅎ 


구입하고 나서 롤렉스로 할껄 그랬나? 약간 후회도 하고 테두리 다이아

박흰걸로 구입했어야 했나? 생각도 했지만 

롤렉스도 나중에 한개 구입하쥬 뭐 ㅎ 

언젠가는? ㅎ 


시계라기 보다는 블레이슬릿 느낌이 강한 반클리프 앤 아펠

알함브라 시계에요. 'ㅂ' 먼가 시계로 시간 딱 보기도 불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