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예물 시계 롤렉스 가격, 롤렉스 데이저스트 청판 구입 후기

이제서야 예물 시계 후기를 쓰네요.

결혼식 전 예물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시간도 없고 갈 때마다 적당한 시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더라고요 ㅠ.ㅜ


 

첨에 생각한건 서브마리너 검판이었는데

정말 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ㅠ.ㅜ

센텀점도 가보고 서면점도 가보고 3번 방문했을 때

데이저스트 청판이 들어와 있었는데 신랑이 맘에 든다고 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무튼 오늘 신랑이 아무렇게 쳐박아 둔 롤렉스

종이 가방을 꺼내어 보았습니다.

 

상자가 참~ 초록초록 하네요? ㅎㅎ

 

시계를 끼워야 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얹어놓고 사진 찍어 보았어요 >_<

롤렉스 오이스터 테이저스트 텐포인트 청판 예쁜가요?

다이아 안 박힌건 300만원 정도 더 저렴했습니다.

신랑이 다이아 박힌게 더 예쁘다며 이걸로 겟!!

 

 

엄마가 예물시계는 좋은거 해주고 싶은 로망을 가지고

계셔서 큰 맘 먹고 롤렉스 시계로 예물시계를 하게 되었네요~

첨에 신랑이 너무 비싸다고 안한다고 시계 땜에 싸움도 했었는데

막상 시계 고르러 가서는 명확하게 자기 의견을 말하더라고요;;;;

난 이게 맘에 들어!! 라고요 ㅋㅋㅋ

 

 

이 시계의 가격은 요렇습니다.

당연히 상품권 결재 했고요~ ㅎㅎ

현장에서 상품권 결재한다고 하니 바로 연결시켜 주더라고요 ^^

천 이백만원이나 하다니...넘나 비싼거 ㅜ

그래도 천만원~천오백만원 대 시계는 들어오자 마자

빨리 팔린다고 하네요!!

 

우리가 갔을 때도 세개 들어왔는데 한개 나갔고 우리가 사고

아마 마지막 한개도 금방 나갈거라 하셨어요~

 

신랑이 잘 차고 다니는거 보면 흐뭇 합니다 ㅎ

결혼 10주년에도 한 개 더 사줘야 겠어요 ^^